베트남의 크리스마스 준비

안녕하세요


케나프를 키우는 사람들입니다.


크리스마스 - 베트남

잘 매치가 되지 않는 두 단어죠.


눈 하나 오지 않는 나라에서 무슨 성탄절이냐

싶을 수도 있는데요.


베트남에도 일부 지역에는 눈이 오는 지역도 있기는 합니다만ㅎㅎ

보통 대부분의 지역에는

12월에도 뜨거운 태양이 내리 쬐죠.


오늘은 한 번 베트남에 다가오는

성탄절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에도 성탄절이 다가오면

많은 준비를 합니다.



이런 식으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 다가오지도 않았지만

분위기가 나죠 ㅎㅎ


베트남은 물론 크리스마스가 공휴일이 아닙니다.\

그냥 단순히 기념만 하는 날이에요~!^^


베트남의 공휴일은 대부분 연초에 몰려있어요.

설날을 포함해서요.


설날에는 베트남에 2주 정도 공휴일이 주어집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고향으로 내려가고

도심 내부에는 휴업을 하는 가게들도 많죠


2주동안 쉬다니

하지만 중국에 비하면 그나마 나은 편이겠죠.



일반적인 아파트 단지 내에서도

이런 장식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아파트 거주자들이 보면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겠죠.



마트도 예외는 없습니다ㅎㅎ

마트 입구를 이렇게 꾸며놓은 모습이에요.



곳곳에 산타의 모습이 보이네요

베트남에서 산타는 노엘 (NOEL) 이라고 부릅니다.



직원들도 이렇게

루돌프 머리띠를 하고 있네요~!^^


이렇게 보실 수 있듯이

베트남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12월이 되더라도

날씨는 이렇게 화창합니다~!^^


오늘은 베트남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준비하는 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 때 다시 관련 포스팅을 하도록 할게요~!


이상 베트남에서 케나프를 키우는 사람들이었습니다.


더 좋은 글로 뵙도록 하겠습니다.


TAGS.